logo

메뉴 건너뛰기

암보험이 필요한 이유 

 

암이라는 질병은 현재 어떤 질병보다도 사람을 위협하고 있는 병입니다.

 

나이가 많을수록 위험률이 높아지는데 기대수명이 증가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는 암에 걸릴 위험성도 증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험성이 높더라도 치료가 쉽다면 다행이지만, 암은 조기에 발견하기 어렵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초기 증상이 없는 경우도 많고 복통이나 어지러움 등 일상적인 이상으로 치부하기 쉬운 것들이 증상으로 나타나서 그게 암을 의미하는 거라고 알아차리기도 어렵습니다.

 

그렇게 늦게 발견한 암은 치료하기 어려울 정도로 진행된 상태가 많으며 치료하더라도 막대한 비용을 청구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에 걸렸을 때 많게는 수천만 원의 치료비가 필요한 상황도 찾아옵니다. 음주, 흡연을 자주 했을 때 걸리기 쉬운 간암과 폐암만 하더라도 3천~5천만 원 정도의 치료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큰 비용을 갑자기 준비할 수는 없는 노릇이고 설상가상으로 암 치료에 집중하려면 휴직하거나 퇴직하는 일이 많아서 더욱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암보험이 필요한 것입니다. 암보험에 가입하면 2년 이후 100% 혜택으로 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가 적은 상품이어도 3천만 원 정도는 무난하게 보장받을 수 있고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품은 1억 원 넘게도 보장해주고 있으니 부담을 줄이기에 매우 유효한 상품입니다.

 

암보험-암치료비부담-w680(1).png